캄보디아 깹(KEP) 크랩마켓 및 킴리 씨푸드 레스토랑 맛집 여행
- 낚시캠핑나들이 작성
- 작성일
- 273 조회
- 목록
캄보디아 남부 깹(kep) 크랩마켓
캄보디아 남쪽에 위치한 깹(kep)은 꽃게(크랩)가 유명한 소규모 해안도시로 크랩마켓과 킴리 씨푸드 레스토랑이 유명합니다. 또한 보코산 국립공원과 토끼섬등 프놈펜이나 씨엠립에 비해 조용한 해안 마을입니다.
프놈펜에서 차량 렌트 후 대략 3-4시간 걸리며 캄보디아의 휴양도시로 유명한 시아누크빌과 베트남 국경을 마주보고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유명한 푸꾸옥섬이 육안으로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캄보디아 깹 꽃게
캄보디아 깹 크랩마켓
크랩마켓은 신선한 해산물, 특히 크랩(게)를 구입하거나 바로 요리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깹(kep)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해안가 선착장이나 시장에서 바로 해산물을 구입하여 바로 요리를 해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랩마켓을 지나 깹비치로 가는 길에는 원숭이들이 관광객이 지나갈때 마다 음식을 달라고 많은 무리의 원숭이들이 길을 메우고 있습니다. 다만 사진이 없어 못 올리네요.
깹 수산시장
크랩마켓
깹(kep)에서 유명한 킴리 씨푸드 레스토랑(Kimly Seafood Restaurant) 크랩요리 맛집
킴리 씨푸드 레스토랑(Kimly Seafood Restaurant)은 크랩요리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깹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한번씩은 들리는 곳으로 바다를 보면서 크랩요리등을 맛 볼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바닷물은 그리 깨끗하지 못합니다.
킴리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로는 크랩요리, 해물볶음밥이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킴리레스토랑 크랩요리와 해물볶음밥
깹 또하나의 휴양지 토끼섬(Koh Tonsay)
토끼섬(Koh Tonsay)은 맑고 잔잔한 바다,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관광객들이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주로 수영, 스노클링, 낚시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깹 보트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약 2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으며, 섬 내에는 전통적인 나무 방갈로들이 있어 자연 속에서의 숙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상업화가 덜 되어 있어 비교적 한적하고 자연 그대로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휴양이나 스노클링, 배낚시 체험을 하시려면 깹의 토끼섬을 방문하시면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