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혼똔섬 케이블카 워터파크 놀이동산 선셋타운 키스브릿지 여행 후기
- 낚시캠핑나들이 작성
- 작성일
- 563 조회
- 목록
푸꾸옥 혼똔섬 여행 후기
푸꾸옥 혼똔섬은 푸꾸옥섬의 남쪽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선셋타운에서 세계에서 가장 긴 약 8km의 케이블카를 타고 들어 갈 수있는 섬으로 워터파크와 놀이동산 맛집등이 있습니다. 푸꾸옥 자유여행 일정을 잡을때 북쪽, 중간, 남쪽구역으로 나누어 여행일정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푸꾸옥 혼똔섬
혼똔섬 해상케이블카 요금 및 탑승시간
혼똔섬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선셋타운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혼똔섬으로 들거갈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 요금은 날짜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워터파크 이용료 포함 한국돈으로 인당 2만5천원에서 3만5천원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혼똔섬 케이블카
푸꾸옥여행시 입장료는 저렴하게 이용하시려면 피크타임이라는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을 하면 저렴하게 푸꾸옥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도 모든 여행시 피크타임을 이용했으며 혼똔섬 티켓은 소나시야시장에 있는 피크타임에서 예약을 하고 풀만리조트에서 그랩을 이용하여 여행을 즐겼습니다.
- 이용요금 : 약 2만5천원 ~ 3만5천원
- 이용시간
- 09:30 ~ 11:30
- 13:30 ~14:00
- 15:30 ~ 17:00
혼똔섬여행
혼똔섬여행1
지금 글을 쓰고 있지만 사진이 너무 없네요. 항상 여행 후 후회를 하게되는게 사진과 동영상이 없다는 건데 지금보니 더 아쉽네요. 케이블카를 타고 들어가면 사진찍기 좋은 장소가 나오고 우리는 워터파크와 놀이기구의 88열차를 타기위해 온거기 때문에 바로 워터파크로 이동 후 한국에서는 줄서서 타야만 하는 모든 놀이기구를 바로바로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사진이 없네요. ㅠㅠ
푸꾸옥 선셋타운 키스브릿지 및 스타벅스
푸꾸옥 선셋타운은 베트남 선셋그룹이 만든 도시입니다. 유럽풍으로 모든 건물들이 들어서 있으며 마치 유럽을 온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잘 정돈된 도시입니다. 아직까지는 모든 상가건물들이 입주를 하지 않아서 마치 유령도시 같이 보이기도 하지만 산책하기에는 좋은 모습이었습니다.
푸꾸옥 선셋타운
우리는 선셋타운을 둘러볼때 걸어서 다녔는데 푹푹찌는 더위 때문에 많이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개인적으로는 버기카를 타고 둘러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버기카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았던거 같은데 기사와 얘기를 잘하면 저렴한 가격에 선셋타운을 둘러볼수 있습니다.
선셋타운 러브브릿지
선셋타원에서 유명한 키스브릿지입니다. 야간에는 수상쇼와 불꽃쇼등을 하며 입장료를 내면 바로 앞 관람석에서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일정때문에 낮에 갔기 때문에 수상쇼는 보지 못했습니다.
선셋타운 스타벅스
선셋타운에 있는 스타벅스입니다. 선셋타운 케이블카 타는 곳에서 우측으로 내려가서 키스브릿지 식당 출입구 쪽에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